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먹어본 놈

[펩시 제로 망고맛] 펩시 제로 콜라 망고맛 먹어봤습니다.

by 닥터XL 2023. 3. 5.
반응형

펩시제로 망고맛 이미지

1. 선정이유

평소 제로콜라를 좋아한다. 고칼로리 음식을 먹더라도 꼭 제로콜라만을 먹고 어느새 일반 콜라보다는 제로콜라가 입맛에 적응되어 맛있게 느껴진다. 

코카콜라가 아닌 펩시에서 나온 라임맛 제로콜라가 나와서 한번 먹어보니 신세계였다. 적절한 라임맛과 콜라의 탄산의 맛이 조화로운 맛에 매료 되었다.

 

이번에 펩시제로에서 망고맛을 내놓았다. 요즈음 무가당 음료가 많아지고 대체설탕을 이용해서 음료를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 펩시제로에서 펩시 라임맛에 이어 망고맛이 히트를 이어갈지가 궁금했다.

 

 

2. 구매장소

편의점에서 구매했다. 내가 일하는 근처에  세븐일레븐이 있는데, 평소 제로콜라 1+1 행사를 자주 하고 2+1 행사도 하기에 어떤 음료가 있나 하다가 찾아보았다.

 

 

3. 가격

현재 1+1 가격이 2000원 이었다. 아마 행사를 하지 않으면 한개에 2000원 위아래로 100원에서 200원 싸지지 않을까 싶다.

 

4. 맛

결론부터 말하겠다. 

아니다.

오히려 환타 오렌지 맛이 더 맛있다. 환타의 오렌지 맛에서 오는 중독가능한 달달함과 뒤끝이 끝까지 이어지는 달짝찌근한 맛에 익숙한 사람들은 실망할 것 같다. 망고의 맛이 처음에 어? 하다가 갑자기 소리소문없이 사라져서 탄산도 다 사라지고 난 뒤에는 코위로 풍선껌같은 맛이 올라오는 맛이다.

 

더운 여름 망고쥬스를 시켜 먹는 그 달달함과 과일맛의 풍미는 많이 부족하다.

나름 콜라의 일가견이 있는 나로서는 많이 아쉽다. 제로콜라 라임맛은 라임의 향이 오래가고 끝맛이 깔끔하게 정갈되는 맛인데 망고맛은 뒤끝이 흐려지면서 향만 남은 그런 맛이다.

 

5. 구성

펩시 제로 1+1 행사제품이다.

라임맛, 망고맛 교차구매가능하다.

그냥 라임맛 2개사자

 

망고 맛, 라임 맛 1+1 행사

 

망고맛도 0 칼로리 인증

0칼로리

 

6. 종합평가

제로음료의 시대인거 같다.

인기에 편승해 히트를 노려보지만 높아진 소비자들의 맛의 기준과 제품에 대한 기대를 만족하지 못하면 반짝은 하겠지만 지속가능하지는 않을 듯  싶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물보다는 제로음료를 많이 마시는게 아닐까 싶다.

그런 의미에서 펩시제로 망고맛은 기대와는 다른 결과를 보여줬다. 

그냥 궁금하고 행사할 때, 하나쯤 맛보고 그 이후로는 본인이 좋아하는 제품을 즐기길 바란다.

 

그나저나 펩시 제로 라임향 대용량은 왜 안내주는지 모르겠다. 나오면 제로 코카콜라를 제쳐두고 쟁여두고 싶다.

 

7. 재구매여부

재구매는 라임향으로

반응형

댓글